about

MOTIONX의 X는 미지(unknown), 극한의(extreme), 경험(experience)들을 의미합니다.
움직임을 유도하는 다양한 X를 통해 최고의 몰입을 경험하며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제품과 공간을 만들어보고자 하는 뜻으로 모션엑스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vision

신체활동과 게임을 통해 즐겁고 건강한 최고의 몰입 경험을 제공합니다.

team

신희선

CEO

산업공학과를 졸업하고 네오위즈게임즈에서 워로드 온라인, 퍼즐버블 온라인 게임을 개발하였습니다. 이후 국내 최초의 익스트림 스포츠 시설 창업과 함께 대한스키협회에서 프리스타일 올림픽팀 코치와 프리스타일 위원회 위원 활동 그리고 국제심판 활동을 통해 스포츠 분야의 전문적인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리고 놀이와 스포츠 테마파크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들의 컨텐츠 기획 및 컨설팅 경험을 쌓으며, 움직임을 통해 즐거움을 느끼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이에 인간의 신체 활동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며 건강과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제품과 공간을 만들고자 모션엑스를 창업하였습니다.

최인석

CTO

산업공학과를 졸업하고 아시아나IDT에서 공장관리와 인사관리, 영업관리 시스템을 14년간 운영하고 개발하며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연동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래밍 경험을 쌓았습니다. 프로그래밍과 드로잉을 좋아해서 늘 게임 개발에 관심이 많았고 아시아나IDT 퇴직 후, 게임개발자로 전직하게 되었습니다. 모션엑스 합류 전, 유니드캐릭터에서 크리켓팡 IP를 활용한 캐주얼 게임과 스포츠 시뮬레이터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으며 현재는 모션엑스에서 게임 개발과 컴퓨터비전 및 머신러닝 연구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history

2023.1.26 주식회사 모션엑스 설립
2023.2.9 게임제작업 등록